좋은 자료와 음악 고마우이 ~~~~~~~
우리도 무상의 마음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아야 겠다.
가슴 따뜻한 사연과 인간의 도리를 지키며 살아야제 ?
재산이 많이 있고, 없고를 떠나 나 자신이 가치를 높혀야 겠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나는 누구인가 ? 를 되새겨 보며 삽시다.
중년의 우리 생활을 뒤돌아 보게 하누만 !
나는 지금까지 살면서 어떻게 살았을까 ?
내 가정, 내 직장에서 나는 어떻게 하며 지냈는가 ?
항상 기쁜 마음으로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
나누고, 베풀며, 푸근한 이웃집 아저씨로 거듭납시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실례합니다.
항상 웃는 표정으로 이웃을 대하며 삽시다.
우리도 무상의 마음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아야 겠다.
가슴 따뜻한 사연과 인간의 도리를 지키며 살아야제 ?
재산이 많이 있고, 없고를 떠나 나 자신이 가치를 높혀야 겠습니다.
우리 스스로가 나는 누구인가 ? 를 되새겨 보며 삽시다.
중년의 우리 생활을 뒤돌아 보게 하누만 !
나는 지금까지 살면서 어떻게 살았을까 ?
내 가정, 내 직장에서 나는 어떻게 하며 지냈는가 ?
항상 기쁜 마음으로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
나누고, 베풀며, 푸근한 이웃집 아저씨로 거듭납시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실례합니다.
항상 웃는 표정으로 이웃을 대하며 삽시다.
껍대기만쫓고 그림자만 밟아온 우리들의 삶 -많은성찰 배우고 갑니다.
님의 고귀한 가르침은 영속하여 많은이의 삶의 지표로 자리매김 하리라봅니다.
ㅡ황도사님 감사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