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보다는 잘 사는 사람이 되세요

감동글

부자 보다는 잘 사는 사람이 되세요

권영택 6 80
15355E4D4D7DD4F12BCF26
부자 보다는 잘 사는 사람이 되세요 

세월은 가는 것도, 오는 것도 아니며
시간 속에 사는 우리가 가고 오고 변하는 것일 뿐이다. 세월이 덧없는 것이 아니고, 우리가 예측할 수 없는 삶을 살기 때문에 덧없는 것이다. 해가 바뀌면 어린 사람은 한 살 더해지지만 나이든 사람은 한 살 줄어든다.
      되찾을 수 없는게 세월이니
 
      시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말고 

      순간순간을 후회 없이 잘 살아야 한다.
인간의 탐욕에는 끝이 없어 아무리 많이 가져도 만족할 줄 모른다.

가진것 만큼 행복한 것이 아니며,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다. 가난은 결코 미덕이 아니며 '맑은가난'을 내세우는것은 탐욕을 멀리하기 위해서다. 가진 것이 적든 많든 잘 사는것이 중요하다. 돈은 혼자 오지 않고 언제나 어두운 그림자를 데려 온다 하니 재산이란 인연에서 생긴 것이고,

또한 내 것도 아니므로
우리 모두 부자가 되기보다는 잘 사는 사람이 되어야 할 것이다.
1845064D4D7DD51706E83E
 
 
 

Comments

윤윤병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우리 인생은 모든 기쁨이 마음의 행복에서 웃는 것을 ㅎㅎㅎㅎㅎㅎㅎㅎ
가난이 미덕은 아닌것 같다.
먹고 살려면 어느 정도는 있어야 처 자식을 부양하지  ? ? ? ? ? ?
적당히 있고 화목한 가정이 있으면 행복한 게야 ㅋㅋㅋㅋㅋㅋ
동기생들 !
우리는 중후한 중년으로 즐겁게 삽시다.
사시사철로 변하는 계절이 있듯,
우리생활도 시대에 부흥하며 맞추어 가며 행복하게 삽시다.
임우순
그려 다 맞는 말일세.....부자보다도 행복하게 잘 사는 것이 더 중요하지...
좋은 글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엄기준
좋은글 감사합니다~~~
정용상
잘(?) 살아 보세---
이승준
그려~
부자 보다는 잘 사는 사람..
State
  • 전체 방문자 347,05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