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감동글

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엄기준 8 56

jay kim & yiruma - Love to share

aftertherainprofile.jpg


                             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갓 태어난 인간은 손을 꽉 부르쥐고 있지만
          죽을 때는 펴고 있습니다
          태어나는 인간은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움켜잡으려 하기 때문이고 죽을 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아무 것도 지니지 않은 채
          떠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 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고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것이 아닐까요

Comments

전병환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늘 행복하세요~~~
윤윤병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임우순
참말로 좋은 글이네...우리네 인생살이가 매우 허무하구나...좋은 글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종왕
우순동기 인생이 허무하다고 느끼지 말게나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생각 하시게~
유재황
좋은글 고마우이!  살아가면서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어야할  글같으이,  비우며 사는 삶이 되어야겠지?......
정용상
동의합니다. 그래요---
최해원
죽을때 주먹 꼬옥쥐고 죽는이도 많다네 !!
고통을 이길려는 몸부림일테지 ~~~~
심장마비로 자는듯 가는이들은 제각각일수도 있을테고 ~~~~
편안히 눈을 감을려면 부활과 천국의 소망으로 가득한 종교를 가지게나 ~~~~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태어날 때 두주먹 불끈 쥐고, 응애 외마디 외치며 이 세상의 빛을 봅니다.
욕심을 비우며 사는 지혜를,
나눔을 실천하는 노련미를,
봉사하는 너그런 마음을,
오늘도 범사에 감사하며 이웃을 사랑하며 삽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0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