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며 살다 가자

감동글

나누며 살다 가자

전병환 6 74

 
 

나누며 살다 가자



 

Comments

윤윤병
나누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다 가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다 가자.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임우순
뭐든지 상부상조하면서 살아가야지...좋은 글 매우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화창한 봄날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길 바라네 !
나무들도 서로 시샘하는 듯 싹을 트우려 푸른 빛을 발하는구만.
동기생들 !
재물이 많아  부자이면, 걱정이 한짐이요.
마음이 부자이면, 행복이 한짐인 것을,
죽을 때 가지고 가는 것은, 
마음 닦는 것과 복 지은 것 뿐이라면 바르게 삽시다.
중년의 우리는 도 닦는 마음으로,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니,
보시는 갚을 수 없는 사람에게 하여야 참 보시 란다.
마음의 보시를 하든,
물질의 보시를 하든,
나누고 베풀며,
사랑도 많이 하고,
세상에 즐거움도 모두 선사하며 지내자.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자.
엄기준
감사합니다~~~
김일현
좋은 글 가슴 속에 새겨 놓겠습니다 감사
권영택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배출하는 것도 중요하지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6,00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