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을 반전시키는 유머 !!

감동글

어려움을 반전시키는 유머 !!

최해원 6 90

어려움을 반전하는 유머

작년에 있었던 일이다.
한 모임에 참석해서 식사를 하고 있는데
약속시간 늦게 한 기업체 CEO가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말했다.

"아.. 늦어서 죄송합니다. 차가 너무 막혀서 늦었습니다.
교통부 장관을 대신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하하"

유머넘치는 그 말 한마디에 모든 사람들이 파안대소했다.
상황을 반전시키는 위트의 힘은 생각보다 컸다.

이번 주 함박눈이 내리던 날.
한 모임에 10분쯤 늦었는데 미안한 마음으로 사과했다.
"죄송합니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늦었네요.
기상청장을 대신해서 사과드립니다."

위트한마디로 모든 것을 용서받지 못하지만
함께 웃다보면 부정적인 감정이 사라지게 된다.

불가피하게 약속에 늦었을 때 살짝 응용해보세요(?).
유머의 진수를 느낄겁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서옥하
이거 괜찮다! 응용력이 좀(?) 약하지만, 한번 써먹어(^^) 볼까?
엄기준
써먹을만 하다~~~
유재황
고마우이!  가끔은  서 볼수있을거 같네. 복 받을겨......
임우순
많이 써먹야 되는데...
윤윤병
ㅎㅎㅎ 잊어먹지 않도록 잘 적어 놨다가 한번 써 먹어야지.ㅋ
김형목
좋은 맨트 고마우이 ~~~~~~
각종 모임에 조금 늦었다는 표현을, 아주 그럴싸하게 위기를 넘기는 구만 !
이런 좋은 말들은 자주하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봅시다.
우리도 이런 유모아스런 말을 자주해서 명량사회를 만듭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7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