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감동글

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권영택 6 78

download.php?grpid=v0TI&fldid=7xqP&dataid=13&fileid=1&regdt=20060505224821&disk=14&grpcode=yumhwasil&dncnt=N&.jpg

 

 

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돈이 많아서 좋다거나

노래를 잘해서 좋다거나

집안이 좋아서 좋다거나

그런 이유가 붙지 않는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이유가 붙어 좋아하는 사람은

그 사람에게서 그 이유가 없어지게 되는 날

그 이유가 어떠한 사정으로 인해 사라지게 되는날

얼마든지 그 사람을 떠날 가망성이 많은 사람입니다.


 

좋아하는데 이유가 없는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어디가 좋아 좋아하느냐고 물었을 때

딱히 꼬집어 말 한 마디 할 순 없어도,

싫은 느낌은 전혀 없는 사람

느낌이 좋은 사람이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말 한마디 없는 침묵속에서도 어색하지 않고

한참을 떠들어도 시끄럽다 느껴지지 않는

그저 같은 공간과 같은 시간속에

서로의 마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쁜 사람 그냥 좋은 사람이 느낌이 좋은 사람입니다.

 

느낌이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가장 좋은 사람이 바로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Henryk Wieniawski (1835-1880)

                                                       Romance sans paroles et rondo elegant  for violin & piano,Op.9    

                                                       침묵의 로망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좋은 것에도 이유가 있어야 하남용 ?
그냥 옆에 있어 좋은 걸, 멀 그리 어디가 딱히 좋아서가 아니다.
옆에 있으면 편안하고, 부담도 없고, 말동무도 하고 그저 좋은 걸 !
그저 느낌이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동기생들,
마음편하고, 옆에 있어 부담없는 친구들을 많이 만들게나 ?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합시다.
이렇게 화상으로, 글로 나마 동기생들을 만나 몇자 적어봅니다.
중년의 우리 인생,
마음편하게 사노라면 모든 일들이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우리 같이 피와 땀으로 인연을 맺은 만남도 많지 않습니다.
좋은 인연들 소중히 간직하고 삽시다.
임우순
좋은 사람은 어떠한 조건도 없는 사람이 좋지요.....감사합니다...
윤윤병
그래요 그런 사람이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그런데,이 허전함은 뭐지요?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용상
좋은 사람!
최해원
지꺼 다 ~~ 주면 ~~~~ 좋은사람 되는겨 !!
State
  • 전체 방문자 346,05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