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행복할때는...

감동글

세상에서 가장행복할때는...

전병환 8 79

 

 

Comments

윤윤병
나이가 들수록 더욱 소중해지는 나의 친구들, 역시 친구. 고맙소 친구.
최해원
저글을 지은이는 홀애빈가부다 ~~~ㅋㅋㅋㅋ~~~~
가족보다 친구가 인생의 전부이니 ㅉㅉㅉㅉㅉㅉㅉㅉㅉ
절친한 친구를 아직도 못사귀었나벼 ㅉㅉㅉㅉㅉ
임우순
영원한 우정이 전우애가 최고이지...좋은 글 음악 매우 감사합니다....
이승준
배경 음악도 내용과 딱~ 맞네..

"세상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것은
  친구의 맘속에 내가 영원히 간직되는것입니다"

 참으로~ 공감이 가는 말씀이여..
엄기준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그림, 음악 고마우이 ~~~~~~
좋은 것은 나눌수록 배가 된다네 !
아카시아 꽃 향기에 끌리어 어느새 나무그늘에 왔구려 ... ...
장미꽃과 구봉화가 만발한 학교 강당 앞 화단을 보며 회한이 겹치는구려 !
매화꽃이 만발하다가, 지금은 열매가 구슬처럼 매달려 있다.
뽕나무에도 벌써 오디가 주렁주렁 검은 색을 내며 뽐내고 있다네 !
밥을 먹건,
술한잔을 하건,
누구와 먹고, 마시냐에 따라 맛과 기분이 다는 것을  알듯 ~~
친구들도 많이 있어,
시간과 장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다른 것을  ... ...
항상 주위에 좋은친구가 많다는 것은 큰 자산이 될 걸세 !
중년의 친구들,
동기생들,
즐겁고 행복한 날만 되기를 소원합니다.
최종왕
뜨거운 마음으로 만나는 진정한 친구가 되어갑시다.
그러려면 우리 모두 구멍(홀)동서가 되어보자 ㅋㅎㅎㅎ이후현 골프회장 代筆
정용상
친구!!!! 가슴 떨리는 단어---
State
  • 전체 방문자 345,8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