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과 예순사이

감동글

쉰과 예순사이

전병환 8 103
 

 


 
 

Comments

임우순
다 맞는 말일세..좋은 글과 음악 매우 감사합니다....
윤윤병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용상
차이가 큰가?---
이계인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겠지만.....나는 부정은 못하겠네. 고개가 끄덕 끄덕...와 닿는 말이여....
이승준
공감이 가는 말씀이여~~
정문교
다 맞네 그려.
최해원
ㅉㅉㅉㅉ 분위기에 휩쓸리지말구 생각을 되돌려라 ~~~~~ 공감이야 간다만 스스로 노인으로 휩쓸려 빠져들지 말거라 !!!  아직도 청춘이 남았느니라 ㅋㅋㅋㅋㅋ
김현식
그런 차이가 있긴 있는겨?아직 육십이 안되봐서`~ㅋㅋㅋ사실이라면 난 육십 안될란다~~울동기 언넘처럼(?)나이값 안하믄 나이 먹은거 아닌거 아이가~~ㅋㅋㅋ
State
  • 전체 방문자 345,83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