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항상 마음에 와 닿은 글을 올리는 구만 ?
세상에 흔한 말로, 다 추억인게지 ?
좋은 것은 언제나 누가 해도 좋은 것처럼,
우리는 모순속에서 세상을 사는것 같다.
항상 우리 동기생들은 좋은 인간들이 많은 것 같으이 ?
우리 같은 중년은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러나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도 많이 가지고 있지요 !
우리는 나라에는 사계절이 있어 삼천리 금수강산이지요.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속에서 좋은 일 많이 하시길 빕니다.
좋으신 말씀..
고것이 인생~
영택이 항상 마음에 와 닿은 글을 올리는 구만 ?
세상에 흔한 말로, 다 추억인게지 ?
좋은 것은 언제나 누가 해도 좋은 것처럼,
우리는 모순속에서 세상을 사는것 같다.
항상 우리 동기생들은 좋은 인간들이 많은 것 같으이 ?
우리 같은 중년은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러나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도 많이 가지고 있지요 !
우리는 나라에는 사계절이 있어 삼천리 금수강산이지요.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속에서 좋은 일 많이 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