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가 서로를 모른다고 말하지 마세 요. 서로가 서로를 모르기에 함부로 대해도 괜찮다고 말하지 마세요. 오늘이 지나면 헤어질 사 람이므로 그냥 건성으로 대하지 마세요. 지금은 잠시 기억을 놓쳐 서로 잊고 있지만 우리는 오래전 아주 깊은 인연의 사람들입니다. 그런 깊은 인연이 없었다면 지금의 이 만남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망망대해 같은 시간의 바다에서 한 잎 나뭇잎 같은 우리의 만남이 어떻게 가능한 것이겠습니까. 그리고 오늘 우리 헤어지면 어떻게 다시 만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겠 습니까. 지금 만났듯이 먼 훗날 어쩌면 우리 또다시 만날 것입니다. 한 그루 나무로 나뭇가지 사이를 지나는 바람으로 꽃으로 물방울로 혹은 아득한 어떤 메아리로 우리는 다시 만나 흐를지도 모릅 니다. 인연은 인연을 낳는 것이 우리들 시간의 법칙입니다. 지금 우리의 만남이 얼마나 소중한 것 인지요. 얼마나 가슴 벅찬 인연인지요. 당신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잔잔한 음률을 감상하며 차 한잔을 마시며 옛 정취를 만끽하세요 ? 우리의 끈적끈적하고 혈기왕성했던 때를 생각하며, 나른한 한때를 보내며, 소중했던 시절을 생각나게 합니다. 우리 동기생들은 인생의 참모습으로 사시기를 바랍니다. 중후한 멋스러움으로 거듭나기를 소원합니다.
이음악 들으며 느껴 보시소~ 끈적끈적한 정을....
잔잔한 음률을 감상하며 차 한잔을 마시며 옛 정취를 만끽하세요 ?
우리의 끈적끈적하고 혈기왕성했던 때를 생각하며,
나른한 한때를 보내며,
소중했던 시절을 생각나게 합니다.
우리 동기생들은 인생의 참모습으로 사시기를 바랍니다.
중후한 멋스러움으로 거듭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