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제야 깨닫는 것은~~~

감동글

내가 이제야 깨닫는 것은~~~

황길중 4 54
"내가 이제야 깨닫는 것은..."

이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교실은
노인의 발치라는 것을

삶은
두루마리 화장지 같아서
끝으로 갈수록 더욱 빨리 사라진다는 것을

돈으로 인간의 품격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삶이 위대하고 아름다운 이유는
매일 매일 일어나는 작은 일들 때문이라는 것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것은
시간이 아니라 사랑이라는 것

우리 모두는
다 정상에 서기를 원하고, 살고 싶어 하지만,
행복은 그 산을 올라갈 때라는 것.

살아온 길을 뒤돌아보면
너무나 쉽고 간단한데,
진정한 삶은 늘 해답이 뻔한데

--【 좋은글 中에서 】--

Comments

임우순
뭐니뭐니 해도, 사랑만큼 위대하고, 좋은 것은 없수다..좋은 글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진앙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가만히 음미해 보면 인생의 교훈이 여기에 함축되어 있구려!
그저 앞만 보고 허이~허이~ 달려와서, 뒤돌아 보니 이제야 조금 알 것 같습니다. 
윤윤병
관상가가 아니라도 얼굴보면 느껴지는 그 무엇, 살다 보니 정말 무언가가 느껴지는 것 같소이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승준
좋으신 말씀..
State
  • 전체 방문자 346,15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