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산에 가야 하는가?

감동글

왜 산에 가야 하는가?

윤윤병 8 57

Comments

이진팔
좋은 글 그림 감사합니다.
정용상
대자연은 나의 영원한 스승! 가자! 산으로---
이승준
그러네~~
산에 가면 좋은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구먼..
임우순
역시 등산이 최고다....
엄기준
계룡산에서 보자~~~
이계인
계룡산 갈때 비오는것 대비하여 오세요.
김형목
좋은 글과 사진 고마우이 ~~~~~~~~
산은 그저 산일 뿐이다.
인간의 발길이 닿으면 오염이 되는 것을 ㅋㅋㅋㅋㅋㅋ
그저 자연으로 보는 이가 많아요,
우리강산은 그래도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우리에게 많은 것을 내주는 산을 너무 모르는 사람이 많다.
산은 신선한 공기와 깨끗한 물을 내주는 것을 &&&&&&
산행을 할때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서서히 알아 가도록 해야 합니다.
마음의 욕심과 근심을 홀연히 내려 놓고, 좋은 공기 마시며 눈을 즐겁게 하세요.
동기생들 !
인간에게 많은 것을 내주는 무수한 산은 마음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우리도 산처럼을 모든것을 내줄수 있는, 큰 사람이 되어야 할줄로 믿습니다.
내 다리로 발도장 찍을 수 있을 때, 부지런히 다닙시다.
삶에 즐거움과 행복을 찾아 오늘도 걸어 봅시다.
장윤한
윤병아!
지나번 서울에서 만났을때 너무 반가웠다!
오늘 이 글도 잘 보았다!
앞으로 종종 연락하며 살자!
장윤한
State
  • 전체 방문자 346,22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