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가 형제나라인 진짜이유

감동글

터키가 형제나라인 진짜이유

이계인 6 60
2002년도에 흥미있는 기사가 있어서 스크랩 해 두었던 것인데...

울산군단장께서 연관 글을 올렸기에 도움될까해서 소개합니다
.

...(복사하여 올리니 기술부족으로 사진이 안보이네요.....파일을  클릭하세요) 

 

Comments

임우순
좋은 글 사진 매우 잘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이진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일단 무식하면 홈피를 자주 방문해야 최고 무식은 피해 갈것 같아. 고마워.
엄기준
감사합니다~~~
정용상
그래요. 맞아요. 훨씬 전부터 형제의 나라라고 하더라고요. 돌궐-흉노를 전공한 후배교수가 1990년대 중반에 내게 양국관련 역사에 대해 많이 가르쳐 줬어요.
이계인
우리는 왜곡된 역사땜에 잘 모르고 있는데 터키에서는 제대로 형제국가라고 가르치고 있다니...그러니 짝사랑 하고 있다는 말이 나오지요.//일본넘들이나 중국 동북공정으로 왜곡된 역사를 가르치면 이렇게 제 형제도 못알아버리게 만드는 결과가 된될텐데....서북공정으로 티벳과 그 주변 민족의 역사는 이미 중국으로 편입 되었지요? 제대로 가르치고 제대로 배워야 하겠어요.
이승준
아..
터키가 그렇게 우리를 짝사랑 했단 말인가..

우린 그것도 모르고.. 좀.. 미안하네..

질문에 대한 답..

"만약 터키가 다른 나라와 전쟁을 벌린다면 여러분들은 과연 어떻게 생각할런지가 궁금하군요...
 우리에게 해준 것 처럼 자원하여 도와줄 것인지?
 그 전쟁이 어떤 상황에서 벌어진 전쟁인지를 파악하고 행동하겠는지?"

글쎄요.. 기분 같아서는, 자원하여 도와 주고 싶은데..
국제 외교란 게, 워~낙 복잡 다난, 미묘해서리..
State
  • 전체 방문자 346,00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