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은 내가 먼저 열어 보세요

감동글

문은 내가 먼저 열어 보세요

권영택 5 70
download.php?grpid=jHPv&fldid=EUqr&dataid=4552&fileid=2&regdt=20080429234406&disk=14&grpcode=djmusic&dncnt=N&.jpg
 
 
문은 내가 먼저 열어 보세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자신을 숨기고 감추는
작은 집이 있습니다..

그 집의 문은
항상 잠궈 두고
함부로 열게 되면
자신이 큰 손해를 보는 줄
착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타인이 들어올 수 없게
굳게 잠가 두고
우리는 살아가고 있습니다..

커다란 열쇠를 채워 두고
사람을 대한다면
상대방도 더욱 굳게 닫아 두고
경계하며 채워두고 또 채워두게 됩니다..

자신의 집
잠긴 문은 생각하지 못하고
남의 집에 들어가려 한다면
많은 부작용이 생겨
좋지 못한일이 생길 것입니다..

대화의 중요성은
먼저 나부터 문을 열어 놓아야
타인도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 간다는 것입니다..

먼저
자신의 문을 열어 보세요..

바로 앞에 있는
그 사람의 마음이 들어올 수 있도록
활짝 열어 두세요..

분명히
누군가가 필요할 때
당신을 찾아갈 것입니다...

-------------------

누군가에게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는
따스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Comments

정용상
활짝 열어야지요
임우순
항시 개방적이다..뭐든지 다 공개한다..같이 함께 공유를 해야지...좋은 글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진앙
좋은 글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아침에 다시 한번 음미해 봅니다.
최해원
에구 ~~~~~~~~~~~ 쇳때를 엇따둿더라 ㅋㅋㅋㅋ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개문만복래라 ! ! ! ! ! !
중년의 우리는 ?
가슴을 풀어 헤치고  지갑을 열어야 대접받는 시대 !
마음 따뜻한 사람으로 거듭 납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