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권영택 9 76

 

134ED5154C3089F355BFDA

 

 
삶의 우물에 추억의 두레박을 던지면
아무리 어렵고 힘든 사람에게도
멈추고 싶으리만큼 행복한 추억 하나 쯤 있을 것이다
 
지나고 나면 오늘의 어려운 순간도 그저 추억일 뿐
가야할 길이 남아있는 그 순간까지
삶을 불행이라, 행복이라 단정 짓지 마라
불행이라 생각했던 그 길에 행복이 싹트기도 하고
행복이라 자신하던 그 길에 불행이 덮쳐 오기도 하는 것
 
햇살이 눈부신 날 갑자기 먹장구름이 드리우고 소나기 내리듯
멈추지 않을 것 같은 거센 비가 어느새 찬란한 햇살로 바뀌듯
아직 가야할 길이 있는 그 순간까지 삶을 단정 짓지 마라
 
젠가 가야할 길이 없는 날이 오더라도 아쉬워마라
가야할 길이 없는 날, 불행했던 삶도 행복이라 생각하리라
가야할 길이 없는 날, 행복했던 삶에 더욱 감사하리라
가야할 길이 없는 날, 가야할 길이 있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 수 있으리라
 
그러기에 오늘 당신이 걷는 길에 혼신을 다하라
 
[장시하님의 '별을 따러 간 남자'中에서]



 

 

 

Comments

임우순
좋은 글 음악 매우 감사합니다.....
정용상
언제나 진지함으로---
최종왕
긍정적인 삶의 여유를 생각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계인
삶을 불행이다 행복이다 단정짓지 마라....가슴에 와 닿는 글입니다 ...
엄기준
감사합니다.
이승준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

                          - 푸쉬킨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
슬픈날엔 참고 견디라
즐거운 날이 오고야 말리니

마음은 미래를 바라느니
현재는 한없이 우울한 것
모든 것 하염없이 사라지나
지나가 버린 것 그리움 되리니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노하거나 서러워하지 말라
절망의 나날 참고 견디면
기쁨의 날 반드시 찾아오리라

마음은 미래에 살고
현재는 언제나 슬픈 법
모든 것은 한없이 사라지지만
가버린 것은 마음에 소중하리라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
우울한 날들을 견디며 믿으라
기쁨의 날이 오리니

마음은 미래에 사는 것
현재는 슬픈 것
모든 것은 순간적인 것, 지나가는 것이니
그리고 지나가는 것은 훗날 소중하게 되리니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
설움의 날을 참고 견디면
기쁨의 날이 오고야 말리니
최해원
"삶" ~~~~ 지나고나면 그리워 지느니라 ~~~~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항상 즐겁게 삽시다.
꿈과 추억이 되세겨지는 나이들,
땀과 열정으로 고된 훈련을 같이 했던 동기생들이여 ... ... ...
오늘에 최선을 다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항상 즐겁게 삽시다.
동기생들,
중년의 신사들이여,
회안이 서리는 나이,
꿈과 추억이 되세겨지는 나이들,
땀과 열정으로 고된 훈련을 같이 했던 동기생들이여 ... ... ...
오늘에 최선을 다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83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