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우리 같은 중년들이 꼭 알아 두어야 할 지침서 이기도 하네 !
동기생들 !
마음에 잘 새겨두었다가 꼭 필요할때 쓰도록 합시다.
인간의 까칠한 내면에는 무엇이 있을까 ?
좋은 삶도 때때로 지루하고 무의미할 진데,
일생동안 좋은일 많이하고 즐겁고 행복의 꿈을 꾸며,
오늘도 부단히 시계추마냥 바삐 움직이며 사는것을 &&&&&&
우리 인간은 개미 역사를 보며 많은 걸 배우기도 하며 응용하며 건축도 하지요.
각기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험인들을 보며,
참 대단함을 느끼고 있지요.
동기생들 !
우린 이제 희노애락을 즐기며 삽시다.
남달리 건강에도 신경쓰며 조석으로 운동합시다.
우리 같은 중년들이 꼭 알아 두어야 할 지침서 이기도 하네 !
동기생들 !
마음에 잘 새겨두었다가 꼭 필요할때 쓰도록 합시다.
인간의 까칠한 내면에는 무엇이 있을까 ?
좋은 삶도 때때로 지루하고 무의미할 진데,
일생동안 좋은일 많이하고 즐겁고 행복의 꿈을 꾸며,
오늘도 부단히 시계추마냥 바삐 움직이며 사는것을 &&&&&&
우리 인간은 개미 역사를 보며 많은 걸 배우기도 하며 응용하며 건축도 하지요.
각기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험인들을 보며,
참 대단함을 느끼고 있지요.
동기생들 !
우린 이제 희노애락을 즐기며 삽시다.
남달리 건강에도 신경쓰며 조석으로 운동합시다.
잘
지키고 실행하기 어려운 말쌈 ~~~~~~ ㅋㅋㅋ
지는 게 이기는 거지..
잘~ 안되서 그렇지..
그때까지 열심히 이기려고 싸워라.
나이들어서도 이기려고 싸우면 혈압이 이긴다.
그러나 너무 빨리 지려고 하면 그대는 이미 송장이다.
질때와 이길때는 본인이 가장 잘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