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란 그런 것
낭떠러지 인가 싶으면오를 곳을 찾아 헤메이고암흑인가 싶으면빛을 찾아 한없이 뛰어야 한다.죽음의 끝이 다가와도 애절하게삶에 부질없는 연민을 갖는다.산처럼 쌓아 둔 재물도호사스런 명예도 모두 벗어 놓은 채.언젠가 우리는그렇게 그렇게떠나야 한다.
삶이란 그런 것이다.가질 수도 버릴 수도 없는.....
인간은 동물과 다른 점이 무엇인가?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다르지 않은가 한다 !
어제가 있어,
오늘이 있고,
오늘이 있어,
내일이 있다.
동기생들 ㅎㅎㅎㅎㅎㅎ
항상 기뻐하고,
부족한 인간들을 위해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인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즐거운 생각과 행복한 마음으로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