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마음 속에 있다.

감동글

행복은 마음 속에 있다.

전병환 7 62

 

행복은 모든분들의 마음속에있다.
152E8A0F4C2476500928A7
 
고요하게 흐르는 물줄기처럼 마음속에도 천천히 부드럽게  

흘러가는 편안함이 있다면 바로 그것이 행복입니다.

행복은 누구나 말을 하듯이 멀리 있는게 아닙니다.

가까이 아주 가까이 내가 미처 깨닫지 못하는 속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행복하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르는게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욕심을 버리지 못함으로 행복을 얻지 못한다는 사실을.

내가 좀더 주면 될것을, 내가 조금 손해보면 될것을,

내가 좀더 노력하면 될것을, 내가 좀더 기다리면 될것을,

내가 조금 움직이면 될것을 말입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주기 보다는 받기를 바라고

손해보다는 이익을 바라며 노력하기 보다는 행운을 바라고

기다리기보다는 한순간에 얻어 지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늘 행복하면서도 행복하다는 것을 잊고 살 때가 많습니다.

굳이 행복을 찾지 않아도 이미 행복이 자기속에 있는걸 

발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오늘 잠시 시간을 내어 내 자신을 들여다 보십시오.

과연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지, 잘못된 행복을 바라고 있지는 않는지...

그렇다면 이제 부터라도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

윤윤병
"행복은 자기속에 있는것"
스스로 느끼고 즐기겠습니디.
감사합니다.
권영택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심여공화사心如工畵師
엄기준
좋은글 감사합니다~~~
최해원
땡큐 ~~~~~~~~~~
임우순
나보다는 남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으로,, 늘 이웃사랑으로,,봉사하는 마음으로 베풀고, 양보하고, 이해하고, 수용하면 장수하고 복을 받는 다고 하네요...그것이 내 내면속의 최대한의 행복이라고 하네요..좋은 글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항상 남을 배려하고 낮은 자세로 임하면, 마음 편한 것을  ㅋㅋㅋㅋㅋㅋ
마음의 모든 것을 내려 놓으면, 홀가분 한것을 ㅎㅎㅎㅎㅎㅎ
가진 것이 무엇이 길래, 그렇게 붙잡고 있는 것을까 ?
헹복과 불행의 차이는 마음 먹기에 달렸거 늘 &&&&&&&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심신의 조화를 가지고 적당히 사는것이 좋습니다.
내 안에 행복을 찾아 봅시다.
좋은 일 많이 하며 사는 것이 가장 보람있습니다.
이승준
늘~ 좋은 글.. 감사~~
State
  • 전체 방문자 345,84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