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자신의 일을 가진 사람은 행복하다고 한다.
항상 즐거움을 느끼며 사는 것이 행복입니다.
동기생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자시 성찰을 위해 노력하며 삽시다.
무슨 일을 하든 진실과 참됨을 가지고 하면 세상 일들은 다 통합니다.
들판의 황금들녘도 추수가 거의 끝나 갑니다.
우리도 내면의 소리를 내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좋은 것만 보고,
좋은 말만 듣고,
좋은 말만하며 삽시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수고합니다.
이해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될수 있으면 즐거움을 줄수 있도록 합시다.
자신의 일을 가진 사람은 행복하다고 한다.
항상 즐거움을 느끼며 사는 것이 행복입니다.
동기생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자시 성찰을 위해 노력하며 삽시다.
무슨 일을 하든 진실과 참됨을 가지고 하면 세상 일들은 다 통합니다.
들판의 황금들녘도 추수가 거의 끝나 갑니다.
우리도 내면의 소리를 내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좋은 것만 보고,
좋은 말만 듣고,
좋은 말만하며 삽시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수고합니다.
이해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될수 있으면 즐거움을 줄수 있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