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아내는 나의 동반자이며,
나의 보호자이며,
나의 뒷 바라지를 하는 든든한 후원자이며,
나의 건강과 의식주를 해결 해주는 지킴이이며,
가장의 왕비이기도 하며,
아이들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의 엄마는 위대하고 대단 합니다.
동기생들 !
아내란 ?
가깝고도 먼 사이입니다.
취중이라도 말은 가려서 해야 합니다.
잘못 말 했다 가는 이혼사유가 됩니다.
점하나 차이로 남도 되고 님도 되는 것을 ㅋㅋㅋㅋㅋㅋ
정 붙이고 살때 잘하며, 오손도손 행복하게 삽시다.
아내는 나의 동반자이며,
나의 보호자이며,
나의 뒷 바라지를 하는 든든한 후원자이며,
나의 건강과 의식주를 해결 해주는 지킴이이며,
가장의 왕비이기도 하며,
아이들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의 엄마는 위대하고 대단 합니다.
동기생들 !
아내란 ?
가깝고도 먼 사이입니다.
취중이라도 말은 가려서 해야 합니다.
잘못 말 했다 가는 이혼사유가 됩니다.
점하나 차이로 남도 되고 님도 되는 것을 ㅋㅋㅋㅋㅋㅋ
정 붙이고 살때 잘하며, 오손도손 행복하게 삽시다.
인생의 맨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가장든든한 친구이다"
감사합니다. 명심하겠습니다.
음악도 쥑~이네요..
음악 더 듣고 싶어, 여러번 읽어 봅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