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고향 정자 : 일제당
언제 들어도 좋은 말..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힘을 내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힘이 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함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힘을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걱정이 사라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 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걱정이 줄어들 테니까요.. 살면서..... 용기를 잃지 마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용기가 생겨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속삭이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기를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용서합니다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감격하거든요.. 그러면 당신도 용서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푸근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또렷하게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감사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아름다워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환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소근거리세요.. 그러면 당신도 아름다워지게 될 테니까요.. 사랑해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사랑이 깊어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


우리가 항상 들어도 좋은 말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용서합니다.
실례합니다.
미안합니다.
건강하십시오.
힘을 내세요.
중년의 우리는 이런 말들을 많이 애용합시다.
주위의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수있는 사람이 됩시다.
외우자 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