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들어도 좋은 말..

감동글

언제 들어도 좋은 말..

권영택 7 65
132C1A1C4CE3C1B262D12D
내 고향 정자 : 일제당
 
 
언제 들어도 좋은 말..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힘을 내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힘이 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함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힘을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걱정이 사라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들려 주세요..
그러면 당신도 걱정이 줄어들 테니까요..


살면서.....
용기를 잃지 마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용기가 생겨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속삭이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기를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용서합니다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감격하거든요..
그러면 당신도 용서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푸근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또렷하게 해 보세요..
그러면 당신도 감사를 받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아름다워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따사롭고 환해 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소근거리세요..
그러면 당신도 아름다워지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사랑해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사랑이 깊어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11478A044CE68F7E2F9FE7
 

Comments

임우순
참말로 좋은 말만 ....많이 하고 살아야 되는데 ...사랑해요,,,...
서옥하
꼭 필요한 말들! 감사합니다!
정용상
사랑해요. 감사해요.
송재용
좋은 글과 노래 감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우리가 항상 들어도 좋은 말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용서합니다.
실례합니다.
미안합니다.
건강하십시오.
힘을 내세요.
중년의 우리는 이런 말들을 많이 애용합시다.
주위의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수있는 사람이 됩시다.
최해원
좋은 글과 음악 고맙네 ~~~~~~~ 실천으로 옮기세 !!
이승준
꼭~ 필요한 말..

외우자 외워~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1 우보글 내가 사랑하는 것 (연재 14회) 댓글2 현중재 12.10 51
1050 마음을 키워라 ~~~ 댓글6 최해원 12.08 59
1049 대대장 때 부하 소대장 이병재 소위(ROTC 1기) !! 댓글9 최해원 12.08 85
1048 두 하인과 새끼줄 댓글5 전병환 12.07 62
1047 받아들이는 마음.. 댓글7 이승준 12.05 56
1046 마음으로 보고 마음으로 듣는다 댓글5 권영택 12.05 52
1045 우보글 내가 사랑하는 것 (연재 13회) 댓글3 현중재 12.03 43
1044 12월에는 댓글2 전병환 12.02 51
1043 가을처럼 아름다운 인생이고 싶다 댓글5 전병환 11.29 89
1042 뒤에야 댓글3 권영택 11.28 54
1041 남편은 싫어? 애인이 좋아! 댓글6 황길중 11.28 81
1040 가장 든든한 사람 댓글6 전병환 11.26 67
1039 우보글 내가 사랑하는 것 (연재 12회) 댓글5 현중재 11.25 60
1038 허영옥시인의 어느 축의금 이야기 댓글6 정재화 11.25 42
1037 빠리 거주 정택영화백(15기홍익대)의 어록중에서 "결국 부드러움이 강퍅 剛愎 함을 이기는 것입니다" 댓글1 정재화 11.25 26
1036 楊士彦(양사언)의 어머니 이야기 댓글6 전병환 11.24 51
열람중 언제 들어도 좋은 말.. 댓글7 권영택 11.21 66
1034 우보글 내가 사랑하는 것 (연재 11회) 댓글4 현중재 11.21 45
1033 다섯 가지가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댓글6 윤윤병 11.19 65
1032 어머니 댓글6 권영택 11.14 72
State
  • 전체 방문자 345,83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