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는건......

감동글

산다는건......

전병환 7 63
산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가 있고 오늘이 있고
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는 지나갔기때문에 추억이 남고,
내일은 올것이기 때문에 희망이 있고

오늘은 그냥 즐길 수 있는 선물이라서
참참참 !!
좋습니다...
산다는 것은 넘넘 좋은 일입니다

Comments

송재용
아버님이 생전에 좋아하셨던 노래인데!.......좋은 글과 노래 감사!......
김형목
그리운 옛 추억의 노래 고마우이 ~~~~~
우리의 고달팟던 노래,
고향 생각에 옛 친구들을 생각케 합니다.
산에도 들에도 온통 햐얗습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눈이 올때는 친구들과 막걸리 한사발씩 나누며 지냅시다.
최종왕
과거가 곧 현재요
현재가 곧 미래라....
임우순
호흡이 잘 되고, 잘 산다는 것이 큰 행복이다...좋은 글 감사합니다...
윤윤병
좋다.얼싸 좋다.
최해원
매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순간 순간이 천국일세그랴 ~~~~~~~~~~~~~~
이승준
배경 음악도 참~ 좋다..

"오늘~도 걷는다아 마는~~"
State
  • 전체 방문자 345,8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