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그래도 그대가 있어 나는 좋다

감동글

친구여, 그래도 그대가 있어 나는 좋다

엄기준 16 42
line431.gif

친구여, 그래도 그대가 있어 나는 좋다

pcp_download.php?fhandle=NVNzZWFAZnMxMi5wbGFuZXQuZGF1bS5uZXQ6LzExMjM1MDU5LzQwLzQwMzguanBn&filename=color_img03.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감동적이고, 좋은 글 실로 고마우리.....
엄기준
고마워~~~
이명희15D
그대가 있는 나도 좋다..

좋은글 입니다..
엄기준
그대 그리고 우리 모두의 사랑을~~~
오자진1D
그러니까 동기들아 그자리에 오래 오래 머물러,
오랫동안 만나자꾸나
최해원
여기도 그려 ~~~~~~
엄기준
서로 위해주고 보듬어줌시로~~~
정재화
음악과 이미지가 그럴듯혀
엄기준
조타고 그랴~~~
이우현
역시 기준이야 !
음악과
사진과

모두~~~
엄기준
우현이 멋쟁이~~~
최해원
사진속의 여자 친구를 말하는겨 ??
그럼 난 별 볼일 없짜나 ????
엄기준
별볼일 있어~~~
오자진1D
친구가 여자친구여 남자 친구여
엄기준
바로 니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남자는 모름지기 머문자리도 깨끗해야 좋은 남자입니다.
동기생들 !
우리가 태어난곳도 땅,
돌아갈 곳도 땅입니다.
아름다운 입술을 가지고 싶으면 친절한 말을 하라.
우리의 손은 왜 두개일까 ?
한손은 너 자신을 돕는 손이고,
다른 한 손은 다른 사람을 돕는 손이다.
이 세상을 사는 날까지 더불어 사는 사람이 됩시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50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