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좋아.

감동글

세상이 좋아.

임우순 6 37
download.blog?fhandle=MEFWM2xAZnMx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NDcuSlBHLnRodW1i&filename=47.JPG


+♡+ "세상이 좋아" +♡+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고

사랑은 불타도 연기가 없더라....


장미가 좋아 꺾었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흐르는 곡: 戀の大和路~梅川 忠兵衛(冥途の飛脚)~歌:中村美律子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오자진1D
글 좋구 그림 좋구
박성렬
술이 좋아 퍼마셨더니..
두통이 있더라.
엄기준
좋아~~~
최해원
잘못된 구절이 하나 있구먼 ~~~~~
"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
이별이 아니구 배신 아닐까 ??
김현식
약이(?)거시기에 조타허여  먹어봤더니 준다는 그녀 그날따라 생리하드라ㅉㅉㅎㅎㅎ
최해원
에구 ~~~~~~  지지리두 복 없는 노 ~~ ㅁ ㅋㅋㅋㅋ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51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