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좋은 것 4가지★
행복한.우리 15기님들~~
♥♡♥사랑하면 좋아지는 거 첫째,,♥♡♥
☞이뻐지고 따스해진대요.
♥♡♥사랑하면 좋은 것 둘째,,♥♡♥
☞자신만을 생각지 않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게된대요.
♥♡♥사랑하면 좋은 것 셋째,,♥♡♥
☞추억이 쌓이는거래요.
♥♡♥사랑하면 좋은 건 넷째,,♥♡♥
☞그이와 있으면은 너무 행복해서
미소가 실실 나오는거래요^^
~
♥
사랑하는 사람(가족)과
예쁜날 되세요~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한차원 높은 사랑을 위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