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감동글

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임우순 5 36
mRight.gif




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갓 태어난 인간은 손을 꽉 불끈 쥐고 있지만
죽을 때는 펴고 있습니다.
태어나는 인간은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움켜잡으려 하기 때문이고 죽을 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아무 것도 지니지 않은 채
떠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 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고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 것이 아닐까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그래 그려~~~
최해원
낟 그려 ~~~~
유재황
음악좋고. 글 또한 마음에 와 닿네그려.  그대 복많이 받을겨?
엄기준
고맙습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우순이 복 많이 받게나 &&&&&&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
항상 베풀고,
나눔을 실천하며 사노라면 좋은 일이 많이 있겠지 ? ? ? ? ?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건강하기를 소원합니다.
즐거운 생활하기를 소망합니다.
축복 받기를 기원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8,88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