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장선다는 것은 외로운 일이다

감동글

앞장선다는 것은 외로운 일이다

엄기준 4 45
앞장선다는 것은 외로운 일이다


어떤 것을 바꾸려고 할 때에는
반드시 위험이 따른다.


손가락질을 당할 수도 있고,
실망을 느낄 수도 있으며,
상실의 아픔을 겪을 수도 있다.


앞장선다는 것은 외로운 일이다.
하지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는가가 아니다.


자신이 그것을 어떻게 바라보고
생각하는가에 달려 있다.



- 레이첼 나오미 레멘의《할아버지의 기도》중에서 -22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그래도 선구자적인 정신이 중요하지....물론 시행착오도 있지만서도....모험심으로 살아가자구나.....
최해원
앞장선다는게 외로운게 아니라 앞장서고나면 스스로 외롭게 만들지 ~~~~~ 지탓이여 !!
엄기준
앞장선사람보다 뒤쳐진 사람이 불평이많아~~~
엄기준
맞는말~~~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8,98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