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유삼성(家有三聲)

감동글

가유삼성(家有三聲)

황길중 5 70


 

가유삼성(家有三聲) 가정에서 아이 울음소리가 들리고 / 해성(孩聲) 가정에서 베 짜는 소리가 들리고 / 기성(機聲) 가정에서 책을 읽는 소리 들려  / 독성(讀聲) 집집마다 가유삼성(家有三聲)이 들리면 되는 집안입니다.
나라에서 가유삼성(家有三聲)이 들리면 되는 나라입니다.
아이 울음소리는 그 집안이 화목하다는 뜻입니다.
가정에서 베 짜는 소리가 들리면 그 가정의 가업이 잘 된다.
책 읽는 소리는 그 가정은 계속 발전의 여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나라의 해성(孩聲)은 국민들이 태평함을 상징하고
나라의 기성(機聲)은 나라의 기업이 번창함을 상징하고
나라의 독성(讀聲)은 국민들의 의식변화로 선진국이 될 것입을 상징합니다.
가정에서나 나라에서 삼성(三聲)이 들려야 한다.평화스러운 나라에서는 해성(孩聲)이 끊이지 않고국민이 잘사는 나라는 기성(機聲)이 끊이지 않고백년대계 교육에는 독성(讀聲)이 끊이지 말아야 합니다. 정치지도자들, 특히 이 점을 가지고 아웅다웅 하시는가 보다?


Comments

임우순
집안에서 싸우는 소리만 안들리면 더더욱 좋고,  더 좋은 것은 맑고, 해밝은 웃음소리가 가내에 가득차고. 들리면 최고이지.....좋은 글 음악 매우 고마워.....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황박사 좋은 일만 있기를 ... ... ...
가화만사성을 잘 모르는 위정자들이 정치를 하니 참 총체적인 문제가 많다.
무슨일을 막고 품는자들도 있을 것이고,
인기와 허세에 연연해서 백년대계와 나라를 망치는 일이 종종 있다.
몇 사람은 계획성있게 추진하는 자도 있겠지만 ?
소집단인 가정과 나아가 사회의 공동체들이 질서가 바로 서는 날이 꼭 오기를 바라며 ~~~~~
나라사랑이 곳 우리이웃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실례합니다.
생활에 실천하며 명랑사회를 만들어 가며 삽시다.
윤윤병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용상
황공!그래요. 맞아요.
엄기준
감사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3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29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7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4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2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8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2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0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4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8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88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5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0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99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09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18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0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59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09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2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