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과 음악 고마우이 ~~~~~~
모든 것이 내 마음에서 부터 시작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삽시다.
항상 준비된 자에게 만이 기회가 주어지듯이 ㅎㅎㅎㅎㅎㅎ
마음을 잘 다스려야 후세에 좋은 인물로 평가 됩니다.
세상만사는 새옹지마라 생각하고 의도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중년인 우리는 시간이 약이다 ㅠㅠㅠㅠㅠㅠ
동기생들,
우리는 항상 젊음이 있는게 아니다.
시간이 별로 없구나,
좋은 일 많이하며 사는 기회도 많지가 않아 !
이 시간부터라도 하루에 한가지라도 남에게 봉사하는 시간을 만듭시다.
항상 웃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합시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항상 준비된 자입니다.
섬기미와 도우미로 인생을 후회없이 살기를 소원합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란,,, 요즘 세상 기준으로 본다면, 소위 말해서 '바보"수준이 되어야겠네...
고 김수환추기경 조차도 생전에 "나는 바보입니다"~~~라고 늘 자신을 말하고 사셨는데....
우리들중 자신을 바보라고 단언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 참 어려운 과제 올시다~~~~~
모든 것이 내 마음에서 부터 시작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삽시다.
항상 준비된 자에게 만이 기회가 주어지듯이 ㅎㅎㅎㅎㅎㅎ
마음을 잘 다스려야 후세에 좋은 인물로 평가 됩니다.
세상만사는 새옹지마라 생각하고 의도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중년인 우리는 시간이 약이다 ㅠㅠㅠㅠㅠㅠ
동기생들,
우리는 항상 젊음이 있는게 아니다.
시간이 별로 없구나,
좋은 일 많이하며 사는 기회도 많지가 않아 !
이 시간부터라도 하루에 한가지라도 남에게 봉사하는 시간을 만듭시다.
항상 웃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합시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항상 준비된 자입니다.
섬기미와 도우미로 인생을 후회없이 살기를 소원합니다.
고 김수환추기경 조차도 생전에 "나는 바보입니다"~~~라고 늘 자신을 말하고 사셨는데....
우리들중 자신을 바보라고 단언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 참 어려운 과제 올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