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은 영원히 계속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작가라면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각오로
글을 써야 한다. 이제 남아 있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는다.
당신 영혼에 맡겨진 순간순간을 잘 활용하라. 영감(靈感)의 잔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마셔 비우도록 하라. 영감의 잔을 비우는
일에서 너무 지나치지 않을까 하고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세월이 흐른 뒤 후회하게 될 것이다.
봄은 영원히 계속되지 않는다.
* '주어진 시간'이 짧은 것은
작가에게만 해당되는 말은 아닙니다.
봄이 그렇듯 우리의 삶 또한 영원히 계속되지 않습니다.
사랑할 시간, 감사할 시간은 더욱 빨리 지나갑니다.
영감의 잔, 사랑의 잔에 담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마셔 비워야 후회가 없습니다.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봄, 봄, 봄.
개나리와 진달래,
벗꽃이 만발한 계절 &&&&&
괜스리 내 마음도 설레기도 하지 %%%%
동기생들은 좋은 일이 많이 있겠지 ㅋㅋㅋㅋㅋ
마음 껏 즐기면서 행복의 나래로 살기를 바라며 ㅎㅎㅎㅎㅎ
배려 덕분에 우리 인류는 오늘도 존재하고 있는듯 하네 ㅠㅠㅠㅠ
가는 봄을 아쉬워 말고, 현재를 만끽하며 보내길 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