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는 슬픈 기억을 품고 살아갑니다.
어떤 이는 서러운 기억을 품고 살아가고
어떤 이는 아픈 상처를 안고 평생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어떤 이는 아름다운 기억을 품고 살아갑니다.
기쁜 일을 즐겨 떠올리며 반짝이는
좋은 일들을 되새기며 감사하면서 살아갑니다.
사람의 행복과 불행은 바로 여기에서
결정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기쁨과 슬픔,
만족과 불만 중 어느 것을 마음에 품느냐에 따라
행복한 사람이 되기도 하고
불행한 사람이 되기도 한다는 생각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을 가슴에 품고 살면 됩니다.
아름다운 꽃 한 송이를 품어도 되고
누군가의 맑은 눈동자 하나,
미소짓는 그리운 얼굴하나,
따뜻한 말 한마디 품고 살면 됩니다.
그러면 흔들리지 않는
당당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좋은 것을 품고 살면
좋은 삶을 살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행복 하세요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요즘 매번 안뜨네 !!
슬플 때나 즐거울 때 찾는 마음 편한, 그런 인간으로 살고 싶습니다 %%%%
만나 행복하고, 그리워 사랑하고, 좋은 관계가 아름답습니다 ㅊㅍㅊㅍㅊㅍ
중년의 허무함을 그 누가 채워 줄까 ? ? ? ?
꿈은 누구나 가질수 있는 무한재산이기도 하지만 쓰기 나름이다 ㅋㅋㅋㅋ
좋은 일 많이 하며, 즐겁게 사는 모습으로 남고 싶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