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난

감동글

동양난

임우순 5 32
pcp_download.php?fhandle=NlBXWlhAZnM0LnBsYW5ldC5kYXVtLm5ldDovOTcxOTkxNC8wLzEyLmpwZy50aHVtYg==&filename=12.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생명의 난향에 취해봅니다~~~
최해원
내가 키우면 다 죽어버려 ~~~~~
오자진1D
저 난에다 입 바짝대고 대고 구령조정 3회 실시하는거 아녀
현중재
양란은 화려하고, 향을 뿜지만 동양란은 향도 없고 화려하지도 않다. 쭉 뻗은 몸매에 절개의 기상이 있고 향은 없지만 무향에서 풍기는 멋과 어렵사리 핀 꽃망울의 자태는 고고히기도 하지 그러니 가꾸기가 이만저만 어려운게 아닌데, 난과같은 절개와 소박함이 우리네 정신이 아니겠는가!!
김형목
좋은 글과 그림 고마우이 ~~~~~
우리고장에 많이 분포 되어 있는 춘란,
한국의 자생난인 춘란이  잎 모양과 꽃 모양에 따라  가격이 천층만층이라지 ?
우리는 꽃의 모양과 향기,  잎 모양이 좋으면 되는 것을  ㅋㅋㅋㅋㅋ
동양난은 반 그늘과 통풍이 잘 되는 곳을 좋아 합니다.
춘란은 씨로부터 7년이 지나야 싹이 트고,
싹트고 7년이 지나야 꽃이 핀다네 !
꽃대는 고개숙여 부끄러운듯하며, 고개를 드는 동양의 겸손함까지 지녔으니 ... ...
동양난의 경우 꽃과 잎이 아주 고고하고 청아하기도 하답니다.
집에 취미로 난 화분들을 서 너개씩 놓고 즐기기 바랍니다.
난은 물 관리만 잘 하면 됩니다.
난 화분은 3년이 지나면 반드시 분 갈이를 해서 꽃을 보도록하세요.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4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7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5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9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2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2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4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88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6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1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2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0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0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1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3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4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9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