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우순이 복 많이 받게나 ---- 건강도 하구 ㅋㅋㅋㅋㅋ
좋은 인연은 하늘이 점지 해 주신다고들 하네,
나이들어 중년으로 치닫는 우리들,
한해가 가고 또 다른 해가 오듯,
세월은 무상하고 빠르게 변하며 지나가는 것을 ! ! ! ! ! !
여지껏 우리는 예측하기 어려운 삶을 살아 왔기에,
남은 생을 행복을 위해 나날이 좋은 일하며 살려합니다.
자투리 시간이라도 남을 위해 봉사하며 베푸는 자가 되려합니다.
행복한 삶을 위해 부단히들 노력하며 삽시다.
우순이 복 많이 받게나 ---- 건강도 하구 ㅋㅋㅋㅋㅋ
좋은 인연은 하늘이 점지 해 주신다고들 하네,
나이들어 중년으로 치닫는 우리들,
한해가 가고 또 다른 해가 오듯,
세월은 무상하고 빠르게 변하며 지나가는 것을 ! ! ! ! ! !
여지껏 우리는 예측하기 어려운 삶을 살아 왔기에,
남은 생을 행복을 위해 나날이 좋은 일하며 살려합니다.
자투리 시간이라도 남을 위해 봉사하며 베푸는 자가 되려합니다.
행복한 삶을 위해 부단히들 노력하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