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감동글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엄기준 6 72

                           Pedro and Blanca / Dana Dragomir     


Winter%20Wetlands.Mt.Blanca.Alamosa%20County.Nov.05.Scenic.VanTruan.jpg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 


                                           그리우면 그립다고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불가능 속에서도
                                           한줄기 빛을 보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호탕하게 웃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자기 부모형제를
                                           끔찍이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바쁜 가운데서도
                                           여유를 누릴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기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도
                                           즐겁게 부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린아이와 노인들께
                                           좋은 말벗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책을 가까이 하여
                                           이해의 폭이 넓은 사람이 좋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잘 먹는 사람이 좋고
                                           철 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손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하루 일을 시작하기 앞서
                                           기도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지켜 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때에 맞는 적절한 말 한마디로
                                           마음을 녹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외모보다는
                                           마음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사람이 좋고
                                           친구의 잘못을
                                           충고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적극적인 삶을
                                           살아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용서를 구하고
                                           용서할 줄 아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고
                                           새벽공기를 좋아해
                                           일찍 눈을 뜨는 사람이 좋고...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고
                                           춥다고 솔직하게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족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

                                           또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 좋다.

                                                               좋은 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더라~~~
유재황
이렇게  좋은글 올려주는 엄 기준 동기도 좋더라~~~,  또  15기 모든 동기들도.....
임우순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 좋다는 말이군....좋은  글과 음악 감사.....
이명희15D
기준 같은 사람이 좋더라..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4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8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6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9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2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2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5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89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8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2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3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2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2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2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4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5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6,47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