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미우이 ~~~~~
두 주먹 불끈 쥐고 태어나서 빈손으로 가는게 인생인 걸 ! ! ! ! !
물안개 희미하게 온 땅을 뒤 덮은 깜깜한 밤길에,
희미한 자동차의 해드 라이트에 의지하며 운전하는것 같이 &&&&&
우리 인생도 바람 앞에 등잔불처럼 조마조마한 것처럼 %%%%%
범사에 감사하며, 있으면 있는데로 좀 베풀며 사는 모습이 좋습니다.
감사함을 알고, 항상 기쁜마음으로 즐겁게 삽시다 ㅎㅎㅎㅎㅎ
붙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은 구름과 바람처럼 부평초 인생보다는,
중후하고, 인간미 넘치는 중년으로 거듭 나기를 ㅋㅋㅋㅋㅋ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우리 동기생들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겸손함을 알며 삽시다.......
인~~생, 뭐 별~~꺼 있나? 삼척까재미가......
두 주먹 불끈 쥐고 태어나서 빈손으로 가는게 인생인 걸 ! ! ! ! !
물안개 희미하게 온 땅을 뒤 덮은 깜깜한 밤길에,
희미한 자동차의 해드 라이트에 의지하며 운전하는것 같이 &&&&&
우리 인생도 바람 앞에 등잔불처럼 조마조마한 것처럼 %%%%%
범사에 감사하며, 있으면 있는데로 좀 베풀며 사는 모습이 좋습니다.
감사함을 알고, 항상 기쁜마음으로 즐겁게 삽시다 ㅎㅎㅎㅎㅎ
붙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은 구름과 바람처럼 부평초 인생보다는,
중후하고, 인간미 넘치는 중년으로 거듭 나기를 ㅋㅋㅋㅋㅋ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우리 동기생들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겸손함을 알며 삽시다.......
위에글대로 살아보세...
음악도 너무~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