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취해보니 알겠다.

감동글

그래!취해보니 알겠다.

김수영 13 84

492f3f3e06b5a 

 

 

취해보니 알겠다.

똑바로 걷기 보다는

비틀비틀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똑바로 갈려고 애쓰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며 사는게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비틀거리지 않으려 애쓰기 보다는

발길 가는대로 걷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흔들리지 않으려고 애쓰기보다는

마음 내키는대로 사는겄이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발 따로 몸 따로 걷는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이상과 현실이 함께하기 힘들다는 걸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안 취하려 하기보다는 먹은 많큼 취하는겄이 쉽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세상사 흐르는 대로 휩쓸려 사는게 쉽지 않을까?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온통 세상이 어질어질 돈 다는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지구가 돌고 세상이 돌고 현실이 돌고 있는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메스꺼운 속 토하니 시원 하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속 깊이 매친것 버리면 시원 한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다음날 몸 쑤시고 속 아프다는 걸

삶도 그러하지 않을까?

환락으로 살면 다음이 힘들고 마음이 아프다는겄을

 

9-1-1-3-5.gif 

 

취해보니 알겠다.

망각의댓가로 빈 주머니 채울길이 막막 하다는 겄을

삶도 그렇지 않을까?

허송 세월로 잃은것 되돌릴길 막막 하다는 걸

 

글:퍼옴(내가쓴글 아님.글씨체및 배경음악은본인이 추가 각색) 9-1-1-3-5.gif  

                                                                                             thumb_b67_015030sunflower268_com.gif청구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취해볼까~~~
최해원
제목이 잘못된거 아닐까 ??
술 깨고나니 알겠다 ... 가 맞찌 ??
이승준
그래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지..

좋은 기 좋다고,  너무 타협해 버리면..
살기 좀 힘들다고, 너무 넉놓고 살면..

나는 어디 가서 찾누~~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술을 전혀  못하니까 ....잘 모르겠네....
최해원
또다시 사라졌던 실로가 등장하구 한결같이 고마우리로 일관 하누먼 !!!
대단허다 우수니 존경스럽다 !!!
사전찾아 실로랑 우리를 검색해서 갈카주라 ~~~ 내가 틀렸으면 따르게 !!
윤윤병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김수영
그래 취해보니 알겠다 똑바로 걸으려해도 비틀거림을...기준,승준,윤병,우순,해원 댓글 실로 고마우리!
임우순
실로 라는 말은 "실제로"라는 말을 줄임말로 내가 만든것이고,,,고마우리는 고마우이가 맞는데 발음상 리가 이보다 발음하기가 편해서 내 나름대러 사용한것임....양해해주시길 바람.....
김수영
역시 국어 선생님이야? 또하나 배웠음..감사!
최해원
내생각과 일치 함으로 무척 다행이라 여기며 그데로 번역해보마 !!
매번 꼬리글에 올리는 "좋은 글과 음악 실제로 고마우리 !!"
고맙다는 표현에 실제로 또는 가짜로 또는 진실로라는 표현이 필요할까 ? 우리들 사이에 ~~~
여긴 동기생들이 허물없이 격의없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즐기고 휴식하고 스트레스해소 등등의 자유스런 공간임을 모두가 공유할진데 "실로 고마우리" 란 표현이 너무도 사무적이구 거리감을 느끼게하는 표현 같아서
그냥 편하게 고맙네 !! 또는 고맙소 !! 고맙다 !! 고마우이 !! 등의 표기가 더 친근감이 가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었다네 !!
사무적인 꼬리글 보담 느낀그데로의 진솔된 꼬리글들이 홈피를 들리는 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주고 다시 찾게끔 유도하는 촉매가 되지 않을까하는 내 소견일세 !!
오해 마시구 변함없는 애정을 지속적으로 솥아 주시게 !!  글도좀 올리구 ~~~~
오는 3월14일 신불산서 한잔 주고 받으면서 휙 하고 풀어 보세나 !!
김현식
넌 안취해 봐서 취한 사람 맴 잘몰러~~쓰잘때 없는 딴지 걸지말고 그렬려니하며 함 취해봐~!!!
엄기준
양해함~~~
박성렬
ㅎㅎㅎ해원아...그냥 함 취해 보시게나.  이 세상에...ㅎ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5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8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7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9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4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3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5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90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8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4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3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4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3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2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4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6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7,51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