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감동글

*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김현식 9 64

♡ 가진 것 없어도 남에게 줄 수 있는 7가지 ♡

첫째 - 화안시

화색을 띠고 부드럽고

정다운 얼굴로 남을 대하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둘째 - 언시

말로 얼마든지 베풀 수 있으니

사랑의 말, 창찬의 말, 위로의 말,

격려의 말, 양보의 말,

부드러운 말 등을 전하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셋째 - 심시

마음의 문을 열고

따뜻함을 주는 것이고

첨부이미지



넷째 - 안시

호의를 담은 눈으로

바라봄으로써 베푸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다섯째 - 신시

곧 몸으로 행하기를 남의 짐을

들어준다거나 일을 돕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여섯째 - 좌시

때와 장소에 맞게

자리를 내주어 양보하는 것

첨부이미지



일곱째 - 찰시

굳이 묻지 않고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 알아서 돕는 것이다.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유재황
좋은 글 이네.  마음에 새겨놓고  실천하려 노력해 봄세.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게.
정재화
이정도 플래시작업 하면 도 도사다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인간이 중심과 정도를 지키며 사는 것이 엄청 힘들지 @#$%&
꽃중에 꽃이 바로 사랑하는 당신이야 ! ! ! ! !
있을 때 많이 배풀며 사는 것이 세상 최고의 꽃이야 ㅎㅋㅎㅋㅎㅋㅎㅋ
동기생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있기를 기원하네 ~~~~~~
최해원
뭣시든 주고나면 뿌듯하고 좋은거여 ~~~~~~
받고나면 빗진것같고 부담시럽고 ~~~~~
어이 ~~ 현시가 내꺼 다가질려 ?? 에이원만 빼구 ㅋㅋㅋㅋ
김현식
딴건 니가 다 가지고 있고 ~~ 에이원만 줄텨???ㅋㅋㅋㅋ
엄기준
너덜 한방 맞을래~~~
김현식
난 왼손으로 사알짝~ 해워닌 오른손으로 세게 때리믄 안되것니`??
임우순
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김수영
난 그래도 엇비슷 하게라도 흉내 내는것 같은데 남들은 나에 대한점수가 어떨런지....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5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30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8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6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4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9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4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3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5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9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90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8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2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3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14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23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2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64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16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4
State
  • 전체 방문자 347,3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