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인간이 가장 두려워하는 건
이해(理解)가 안 되는
존재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해(理解)를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이해(理解)한다는 것은
서로간의 관계뿐 아니라
우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이해(理解)한다'는 말은
작은 말인 것 같지만
'사랑한다'는 말보다
더 크게 다가올 때도 많습니다.
사랑해도 하나되기가 어렵지만
이해(理解)하면 누구나 쉽게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해(理解)라는 단어는 폭이 넓고 깊어
나이가 들어야만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우리는 이해(理解)되지 않는 사람 때문에
너무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습니다.
생각의 폭을 넓히고
다양성을 인정하면
더 많은 사람과 사물과 사연을
이해(理解)할 수 있습니다.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준영아! 열심히 공부하자. 현식이 반 만큼이라도 따라가야 하잖아......, 동식인 미국에서 열심이란다....
난 젤시러 하능게 空不다 ~~그래떠니 딸래미가 대신 공부 잘하데~~~ㅋㅋㅋㅋ
군단장 아프로 편해지것따 ㅋㅋㅋㅋ
연구대상, 해부대상도 포함 될라나 모르겠따 !!!!(워낙 이해 안되는게 많아서 ~~~)
모든것을 넓은 아량으로 품으면 다 이해가 되는 것을 ㅎㅎㅎㅎㅎㅎ
나이들어 철 난다고 좋은 말들을 많이 하며 배풀며 살자구 ㅋㅋㅋㅋㅋ
모든것을 사랑이라는 말 한마디로 넘어 가듯 &&&&&&
중년의 아름다움과 멋을 풍기며 지내면 좋겠지요 ~~~~~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제일이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