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
우리 삶은 경건하게 사는 사람은,
함부로 부화뇌동하지 않으며,
함부로 속단하지 않으며,
운명에 수궁하고,
인내하며,
사랑함으로써 극복하는 거지요.
항상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우러 나오는 것을 ~~~~~
동기생들 !
중년의 우리들 !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아 오늘도 사는 것을 ㅎㅎㅎㅎㅎㅎ
있을 때 나누고,
베풀며,
좋은 일에 시간을 투자해서 기쁨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영택이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
우리 삶은 경건하게 사는 사람은,
함부로 부화뇌동하지 않으며,
함부로 속단하지 않으며,
운명에 수궁하고,
인내하며,
사랑함으로써 극복하는 거지요.
항상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우러 나오는 것을 ~~~~~
동기생들 !
중년의 우리들 !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아 오늘도 사는 것을 ㅎㅎㅎㅎㅎㅎ
있을 때 나누고,
베풀며,
좋은 일에 시간을 투자해서 기쁨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내가 이기적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봤기 때문이겠죠.
세상이 냉담한 것이 아니라,
내가 닫힌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했기 때문이겠죠.
이 글을 읽고 더욱 열린 마음으로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좋은 글과 음악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