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신선해야 합니다
졸졸 쉴새없이 흘러내리는 시냇물은 썩지 않듯이
날마다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언제나 활기에 넘치고 열정으로 얼굴에
빛이 납니다.
고여있지 마시길...
멈춰있지 마시길...
삶은 지루한 것이 아닙니다.
삶은 권태로운 것이 아닙니다.
삶은 신선해야 합니다.
삶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삶은 사랑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하고 몰두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옵니다.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십시오.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생기기보다는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데에서
더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망설이기보다는 불완전한 채로 시작하는 것이
한 걸음 앞서는 것이 되기도 합니다.
새로움으로 다시 시작해 보세요.
그리고 어떠한 경우라도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두도록 하세요.
마음의 밀물과 썰물이 느껴지지 않나요?
밀물의 때가 있으면,
썰물의 시간이 있기 마련입니다.
삶이란...
어쩌면 행복과 불행, 기쁨과 슬픔,
행운과 고난의 연속 드라마인 것을...
*-좋은글중에서-*


영택이 좋은 일 많이하고 복 많이 받게나!
인간의 탐욕은 끝이 없어,
아무리 많이 가져도 만족 할 줄 모른다고 ? ? ? ? ?
행복과 불행은 진정 내 마음에 달렸거늘 ㅠㅠㅠㅠㅠ
바람처럼 가볍게 왔다가,
안개처럼 사라지는 것이 인생인 것을 ㅋㅋㅋㅋㅋㅋ
항상 마음의 양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마음의 빈 그릇을 채우기 바라고,
영육간에 강건하기를 소원합니다.
삶은 신선해야 합니다.
삶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삶은 사랑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하고 몰두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옵니다 &&&&&&
우리의 웃는 모습이 아름다을 때입니다.
동기생들 나누고, 배풀며 사는 모습으로 거듭나기를 ... ... ...
삶은 달걀이 왔어요 ~~~~~~ㅋㅋㅋㅋ
"삶"쿠니 김형곤(개그맨)의 삶에대한 개그가 생각 나누먼 ~~~~~~ 고인의 명복을 비오며 !!
진작 이런 사실을 알았더라면 ㅋ~~~벌써 결판이 났을터인데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