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꽃씨를 심고

감동글

마음에 꽃씨를 심고

권영택 7 71
//

마음의 꽃씨를 심고...

 

4aee3d17d8e90.jpg?4aee3d4b 


정말 소중한 것이란 무엇일까
정말 소중한 것은 잃어버리고 난
뒤에야 알게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4aee3d17d8e91.jpg?4aee3d4b



내 손안에 있을 때는
그것의 귀함을 알 수가 없고
그것이 없어지고 나면 그제야
'아 있었으면 좋을 텐데...'
그렇게 아쉬움이 남는 것이랍니다.


4aee3d17d8e92.jpg?4aee3d4b


무엇인가 소중한 것을 잃고 난 뒤에야
아쉬움을 느껴보신 일이 있으십니까?
그 때 그냥 둘 것을 하면서
후회해 본 일이 있으십니까?



4aee3d17d8e93.jpg?4aee3d4b


사람이란 그런 것이지요.
항상 손 닿는 곳에 있을 때는
모르고 있다가 내 손을 떠나고 나면
그렇게나 큰 미련으로 하염없이 아쉬워 하는
그런 것이 그것이 바로 사람의 모습이지요.



4aee3d17d8e94.jpg?4aee3d4b


내 주위에 있는
이젠 없어도 될 것 같은 것들
이젠 더이상 쓸모도 없고 없어도
그다지 아쉽지 않을 것 같은
그런 것들의 가치는 어느 정도일까요?
혹시나 그것들을 잃고 나서야
후회하게 되면 어떻게 할까요?


4aee3d17d8e95.jpg?4aee3d4b


가끔은 한발짝 떨어져서
바라봐 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책을 읽을 적에 너무 눈앞에 바싹대면
무슨 글씨인지 알 수 없듯이
소중한 것들도 너무나 가까이 있기에
느끼지 못한 것이 아닐까요?



4aee3d17d8e96.jpg?4aee3d4b


때로는 내 주위의 모두를
잠시 한발짝 떨어져서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야 잃고난 뒤에 아쉬운 미련에
매달리는 그런모습
조금이나마 덜 겪어도 되겠지요
.



4aee3d17d8e97.jpg?4aee3d4b

 
 

 

 

 김 정욱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그림과 글,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복 많이 받게나 !
사람이란 그런 것이지요.
항상 손 닿는 곳에 있을 때는, 모르고 있다가 내 손을 떠나고 나면
그렇게나 큰 미련으로 하염없이 아쉬워 하는,
그런 것이 그것이 바로 사람의 모습이지요.
동기생들 !
무엇이든 지나고 나면 후회되는 것이 세상 이치인 것을 ~~~~~~
기회가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있을 때 잘하며 살기를 바랍니다.
항상 기뻐하며 일상에 감사하며 삽시다.
작은 나눔과 베품으로,  주위와 이웃을 따뜻하게 하며 지냅시다.
윤윤병
"잃어버리고 난 뒤에야 알게 되는 것" 이것만 먼저 알아도 아마 무엇이든간에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루고 있을 걸 .....ㅎ
최해원
꽃이 참 이뿌다 ~~~~~~ 좋은글 , 노래 , 다 ~~~ 좋타 !!
송재용
좋은 글과 노래 감사!......
최종왕
좋은글에 화려한 이미지를 보니
참 좋네~
그림을 보는것으로 피로가 확~ 풀리누만~
고마우이~
임우순
늘 아쉬움 속에서 살아가는 것이 우리네 인생살이지...좋은 글 음악 사진 매우 감사합니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8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1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5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