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골치가 아프다고 말하고 여자는 가슴이 답답하다고 말 합니다

감동글

남자는골치가 아프다고 말하고 여자는 가슴이 답답하다고 말 합니다

석중건 4 110
우선 남자와 여자는조물주께서
만드신 재료부터 다릅니다
남자는 흙으로 만들었기에 토제품인 반면
여자는 뼈로 만들었기에 골제품 입니다
남자는존경받고 싶어하고
여자는사랑받고 싶어 합니다
남자는시각적,후각적이고
여자는청각적이고 촉각에 약 합니다
남자는성공 지향적이고 관계 지향적 입니다
남자는 객관적 논리적이고
여자는 정서적 구체적 입니다
남자는 감정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여자는 이성보다 감정이 앞섭니다
그래서 어려운 일을 당할때
남자는골치가 아프다고 말하고
여자는 가슴이 답답하다고 말 합니다
남자는 경쟁심을 잘 느끼고
여자는질투심을 쉽게 느낍니다

Comments

정진앙
석중건 회장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임우순
근본적으로 남녀의 차이가 심하구나....
최해원
토제품과 골제품의 차이가 그래서 그런긴가 ???? 그럴듯하기도 허구 ~~~~~~~~~~~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남여가 유별한 것을 ! ! ! !
어찌 하여 조물주를 탓 하는가 ?
여러가지 모양새가 다른 것을 ㅎㅎㅎㅎㅎ
태어 날 때 부터 차이가 있는 것을 ? ? ? ?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4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8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1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5,9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