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번 속아보면 안될까요?

감동글

오늘 한번 속아보면 안될까요?

전병환 2 113
한번 속아보면 안될까요?

어떤 사람이 화장실을 갔답니다.
하루를 살면서
가장 많이 가는곳 중 한 장소

우연히 눈을 들어보니
앞에 짧막한 글귀가
조그마한 메모지에 적혀 있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기쁜일이 생길 겁니다"

더도 덜도 아닌 그 한마디
피식 웃고 나왔는데 이상하게도
그 한줄의 글귀가 계속 기억에 남더랍니다.
웬지 정말로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것 같은 이상한 느낌........
그날은 매우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또다시 그 글귀가 생각 나더랍니다.
집으로 가는 뻐스안의
많은 사람들이 짜증 나지도 않았고
한참을 걸어 올라가야하는
자신의 조그만 집이
자신이 쉴수있는
평화로운 장소인듯한 포근한 느낌
찌는듯한 날씨가 시원하게 느껴졌고
어두운 길에 빛을 밝혀주는
낡은 가로등이 친근하게 느껴지고
그 위에 떠있는 달이 환하게
웃으면서 자신을 맞아주는 그런 풍족한 느낌.....
얼굴에 저절로
부드러운 미소가 새겨지고
내일도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것 같은 희망
단 한줄의 글귀
당신에게 오늘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이미 생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이니까요!
아마도 내일
그 글귀가 또 생각날듯 싶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겁니다"

그럴 겁니다.
매일 매일 전,좋은일이 생길겁니다.

매일 되는 오늘이
제게는 좋은일이 생기는 날일테니까요.

여러분도 한번 속아보지 않으시렵니까?
밑저야 본전이면 한번만 속아주세요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 테니까요!


-幸福한 착각을 하며-
 
 


Comments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동기생들 !
항상 우리는 긍정적으로 산다면 행보과 희망의 나래가 보입니다
오늘도 살아 있음이 행복입니다.
삶이 비록 짜증의 연속이지만,
오늘도 축복받은 사람이 바로 나구나 생각하며 삽시다.
우리는 항상 비젼있는 생활을 하며, 남을 도우며 사는 지혜로운 자가 됩시다.
임우순
그려 항시 좋은 일만 생겨라이....좋은 글과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9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