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가슴에 무엇을 품고 사시겠습니까?

감동글

당신은 가슴에 무엇을 품고 사시겠습니까?

임우순 4 23

47c9f675bf7d1
47c9d9871978b
어떤 이는 슬픈 기억을 품고 살아갑니다. 어떤 이는 서러운 기억을 품고 살아가고 어떤 이는 아픈 상처를 안고 평생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어떤 이는 아름다운 기억을 품고 살아갑니다.
47c9d88e3b1f4
기쁜 일을 즐겨 떠올리며 반짝이는 좋은 일들을 되새기며 감사하면서 살아갑니다. 사람의 행복과 불행은 바로 여기에서 결정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7c9d8ad3116c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기쁨과 슬픔, 만족과 불만 중 어느 것을 마음에 품느냐에 따라 행복한 사람이 되기도 하고 불행한 사람이 되기도 한다는 생각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을 가슴에 품고 살면 됩니다.
47c9d8d486af6
아름다운 꽃 한 송이를 품어도 되고 누군가의 맑은 눈동자 하나, 미소짓는 그리운 얼굴하나, 따뜻한 말 한마디 품고 살면 됩니다.
47c9d8f9eaf27
그러면 흔들리지 않는 당당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좋은 것을 품고 살면 좋은 삶을 살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47c9d94b3d259
행복 하세요 ! pcp_download.php?fhandle=NHZoUzBAZnM2LnBsYW5ldC5kYXVtLm5ldDovMTA3OTIyNDkvMi8yODguZ2lm&filename=9.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내가슴에는 뭤이있으까~~~
최해원
우순이 자네 창에만 그림인지 사진인지 뜨는가 ?
요즘 매번 안뜨네 !!
유재황
자진아!  내 명지대 주소록을 수정토록  기재해 놨으니  주소록을 수정해줘라.  덤푸트럭에 실어서 자진이한테 보내야 더 확실한것 아닌지모르겠다.  내 가슴속에도 좋은것을 품고 살아야겠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슬플 때나 즐거울 때 찾는 마음 편한, 그런 인간으로 살고 싶습니다 %%%%
만나 행복하고, 그리워 사랑하고, 좋은 관계가 아름답습니다 ㅊㅍㅊㅍㅊㅍ
중년의 허무함을 그 누가 채워 줄까 ? ? ? ?
꿈은 누구나 가질수 있는 무한재산이기도 하지만 쓰기 나름이다 ㅋㅋㅋㅋ
좋은 일 많이 하며, 즐겁게 사는 모습으로 남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35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