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넘 ~좋은 이유

감동글

당신이 넘 ~좋은 이유

임우순 4 37

 
당신이 너무 좋은 이유
* 함께있을때 *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좋고 * 손을잡으면 * 손이따뜻해지기보다는 마음이따뜻해져오는 사람이좋고 * 밥을먹으면 * 신경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사람이좋고
* 문자가오면 * 혹시나 그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좋고 * 걱정해줄때 * 늘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주는사람보다는 오직 행동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 친구들앞에서 *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보다는 나로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좋고
* 술을마시고 전화하면 *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좋고 * 첫눈이오면 * 전화로 첫눈이왔다며 알려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 겨울날 함께걷고 있을때 * 따뜻한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 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꽉잡아주는 사람이좋고
*내가화났을땐 *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리는사람보단 다신 서로 싸우지말자고 날 타이를수 있는 사람이좋고 * 전화통화를하면 *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가다듬어야하는 사람보다는 자다일어난목소리로 하루일과를 쫑알쫑알 얘기할수있는 사람이 좋고 * 감동줄때 *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눈물 쏙빼가는 사람보다는 아무말없이 집앞에서 날기다려서 마음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좋고
* 서로의 마음에 *
사랑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좋고 * 낯선사람보다는 *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있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 내옆에없을때 * 곧죽을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 그사람은 바로 당신이야~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2:1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당신이 최고야~~~
최해원
지금 연애허구 있냐 ??
마누라가 저케 해 주면야 ~~~~~ 설램도 없구 재미없어 !!
이참에 후궁을 하나 들여 ?? 말어 ???
김현식
야 !이넘아 !!! 머슴도 후궁두냐 ??그나마 세월이 좋아 옆에 있는겨 !!ㅉㅉㅉ
딴생각 말고 옆에계신분 몸종 노릇이나 잘혀 이눔아 ㅎㅎㅎ
최해원
아랐따 이눔아 ~~~~~~~~~~~~~ 머슴인걸 뽀록내면 군단장 체면이 우케되지 ??
에구 ~~~~~~ 참모란게 군단장 알기를 몸쫑으루 여기니 우찌할꺼나 ~~~~~~ ㅉㅉㅉㅉ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6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