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리 탄식소리 굵은 장대비 내려 한바탕 산하가 울고 나니 어디서 이는지 흐린 내 가슴에 부대끼는 맞바람 내 것인 듯 아닌 듯 육감, 영감 엉겨 스치는데 어느 것 하나 외롭지 않은 것 없어라 어슬녘 물기 먹은 까치의 탄식 소리 회색 하늘만 쪼아대네.
까악~까약~~~
Total 1,311 Posts, Now 1 Page
까악~까약~~~
최고를 추구하라 @@@@@
최대한 노력하라 #####
그리고 열심히 기도하라 $$$$$
개 같이 돈 벌어서 정승 같이 놀자 ㅠㅠㅠㅠㅠ
불가능이란, 노력하지 않은 자의 변명일뿐 %%%%%
건강 또한 게흘리 관리하면 쉬 망가진다 &&&&&
꿈은 누구나가 가질 수 있는 무한한 재산이므로 크게 꾸자구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