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감동글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전병환 7 66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herijung1112754201.jpg

더 세게 안아주세요!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생명은 즐거움이 있다
재물이 많아 이 세상에서 많은 즐거움을 누린다 해도
자녀가 주는 아주  작은 즐거움과는 비교할 수 없다

꽃을 기르고
또 동물을 집 안에서 기르는 것은
그 생명으로 인하여 얻는 즐거움이 크기 때문이다

생명이 없는
고가의 미술품을 걸어 놓고 누리는 즐거움보다
강아지가 주는 즐거움이 더욱 크다

아이들을 보라
그 아이가 부모에게 무엇을 잘 해서 즐거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존재하는 자체만으로도 커다란 즐거움을 누린다

비교할 수 없다
비록 이름모를 꽃이라도
생명이 태동하고 있으면 그 자체로 감동을 준다

죽어가는
들풀을 보고 즐거움을 누릴 사람은 없으며
그래서 겨울에는 더욱 쓸쓸하다

생명이 있어야 즐거워한다
이 세상을 다 준다고 할 때 죽은 자는 누릴 수
없는 것을 산 자는 누리면서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download.blog?fhandle=MDJaZXdAZnM1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NDIuanBnLnRodW1i&filename=42.jpg
백일홍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백장현
강아지의 순진무구한 표정,~
담아갑니다.
생명 - 존재하는 자체만으로 즐겁다.~
어렴풋이 알 것 같네.~ㅎ
송재용
가슴에 와닿는 글! 감사!........
정용상
동의합니다
최해원
좋은글 잘 봤네 !!
엄기준
감가합니다~~~
임우순
생명이 있어야 희망도 있다....
김현식
건강을 동반한 생명이라면 더 좋을듯 싶으이`~~~고맙구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5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6,20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