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면 어떨까요

감동글

이렇게 살면 어떨까요

임우순 2 40

이렇게 살면 어떨까요

2005030511185102.jpg

하찮은 것을 최상의 것으로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생각을 먼저하고 행동을
나중에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언제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2005030511185175.jpg

오늘 하루 동안만 친절하고
즐겁고 동정적이고 관심을 가져주고
이해하는 삶을 살도록 하세요

2005030511185306.jpg

최선을 다하는 겁니다
무슨 일을 잘 하지 못한다고
사람들을 나무라지 마세요

2005030511185366.jpg

어리석은 일을 저지른 사람이 있다면
용서하고 금방 잊어버리는 겁니다,
그래봐야 오늘 하루 뿐인걸요

누가 알아요 그러다가
아주 좋은 날이 될지


pcp_download.php?fhandle=NVNzZWFAZnM4LnBsYW5ldC5kYXVtLm5ldDovMTEyMzUzNzcvMTkvMTk5NC5naWYudGh1bWI=&filename=1994.gif

가급적 약속을 하지 말되
일단 약속을 했다면
성실하게 지키세요,
희생을 치르더라도 말이죠

당신을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믿게 하세요

2005030511185469.jpg

즐거워 하세요!
당신이 하찮은 일로
아파하고 실망함으로써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우울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이 세상에 마음의 짐을
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한 명도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2005030511185534.jpg

다른 사람의 기분을 존중하세요!
최선을 다하고 그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얻어지는 성공이
더욱 달콤한 법이죠

지금보다 행복한 순간은 없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쓸모 없는 날은
웃지 않는 날입니다

2005030511185606.jpg

<믿음>;의 양에 따라..그만큼 젊어지고...
<의심>;의 양에 따라..그만큼 늙어갑니다.

<자신감>;의 양에 따라..그만큼 젊어지고...
<두려움>;의 양에 따라..그만큼 늙어갑니다.


2005030511184789.jpg

<희망>;의 양에 따라..그만큼 젊어지고...
<낙망>;의 양에 따라..그만큼 늙어갑니다.

2005030511184875.jpg

항상 새롭게 항상 즐겁게 삶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우리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믿음. 자신감. 희망~~~
김형목
좋은 자료와 글 고마우이 ~~~~~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ㅠ ? !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며 결과를 기다려야만 할 것입니다#####
항상 기쁜일과, 즐거운 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우리 동기생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
우순이는 복 받을겨, 좋은일 많이해서 &&&&&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4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30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8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6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9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2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