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리워한다는 것은 사랑하고 있음입니다 멀리 있지 않아도
그저 가슴 저미도록
보고픈 사람 있다면
가슴에 두고두고 담아내도
모자라는 사랑이 있음입니다
그리워한다는 것은
기억하고 있음입니다
자그마한 몸짓 하나도
목숨처럼 소중히 하고픈
사람이 있다면 그 그리움의 전부를
죄다 추억으로 담아 낼
아름다움이 있음입니다
그리워한다는 것은
기다리고 있음입니다
언제 어떻게 만난다 하여도
다 아름다운 만남일 수 있는
또 하나의 사랑입니다
비처럼 우연히 찾아오든
운명을 쥐고 찾아오든
그리워 기다리고 있음은
모두 사랑입니다
-작자미상-

|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그래요~~ 그래서 울경사는 동기덜을 기다린 답니다~~ㅎㅎㅎ
조컷다~~작자가 너라서~~~ 와! 찜찜하냐 ㅋㅋㅋ
우리 인생은 최고 보다는 최선을 다 하려 노력을 하지 @#$
늘 처음처럼 행하며 삽시다.
무한불성(無汗不成)이라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맺는다 ㅎㅎㅎㅎㅎ
덕해을 많이 쌓으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