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그래서,그리하야,그리하면,그리고,그러므로~~우리는 편안함이 있는거군요..맘놓고,편안한 맴으로 마실수 있는 동기들이 많으니까요~~ㅎㅎㅎ조~오~타..울산에 함 댕겼다 가시죠~~
어디에 있든 친구가 좋다~~~
Total 1,311 Posts, Now 1 Page
그러면,그래서,그리하야,그리하면,그리고,그러므로~~우리는 편안함이 있는거군요..맘놓고,편안한 맴으로 마실수 있는 동기들이 많으니까요~~ㅎㅎㅎ조~오~타..울산에 함 댕겼다 가시죠~~
어디에 있든 친구가 좋다~~~
야동을 탐독허던지 전남 광주 까페로 들어가면 최고의 남푠이 절로 되야 ~~~~~~
날 보라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러냐 기주나 ??????????????
있을 때 잘 해야지 ! ! ! ! 1
따뜻한 커피 한잔이라도 얻어 먹으려면 ㅋㅋㅋㅋㅋㅋㅋ